[어저께V] "함께라 즐거워"..'스타로드' 워너원, 러블리 매력 터진 먹방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8.23 06: 56

'스타로드' 워너원, 함께라서 더 즐거운 회식이다.
워너원 완전체가 즐기는 회식 시간이 공개됐다. 완전체로 모여서 더 즐겁고 화기애애한 수다와 힐링 타임이었다. '먹방'에 집중한 멤버들의 모습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완성된 '스타로드'다.
'스타로드' 워너원 편 19~20화가 지난 22일 오후 9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OSEN V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워너원의 회식 편이 공개된 이날 방송은 공개 직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면서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OSEN이 제작한 '스타로드'는 국내 스타들이 베트남 한류 팬들을 위해 그동안 미처 보여주지 못한 매력들을 낱낱이 공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스타들의 소소한 인터뷰부터 리얼한 일상 등이 담겨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스타로드' 회식을 통해서 오랜만에 워너원의 완전체 식사가 이뤄졌다. 윤지성과 멤버들은 오랜만에 다 같이 함께 요리를 차려놓고 먹는다면서 기뻐했다. 무엇보다 워너원 멤버들 각자가 원하는 음식을 미리 주문받아 준비해 더 즐거운 회식이 됐다.
워너원은 회식 시작과 동시에 '먹방'에 빠졌다. 하성운과 김재환은 이들이 주문한 랍스터 먹방으로 멤버들의 시선을 끌기도 했다. 박지훈도 치킨 먹방에 빠졌고, 윤지성을 중심으로 음식과 회식에 관한 토크도 이어졌다. 숙소 생활에 대해 언급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이어 워너원 멤버들이 주문한 음식들이 추가로 배달되자 멤버들은 다시 '먹방'에 집중했다. 황민현은 기다렸던 자장면을 받아들고 기뻐하며 먹는데 집중했다. 자신의 음식을 다 먹은 황민현은 곧 MC 모드로 돌입, 워너원의 Q&A 타임을 예고해 기대를 높였다. 특히 팬들이 궁금해하는 워너원의 소소한 일상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줄 예정이라 다음 편에 더 관심이 쏠렸다.
'스타로드' 워너원 편은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9시에 OSEN V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오는 24일 오후 9시에 공개될 '스타로드' 워너원 편 21~22화에서는 회식 두 번째 에피소드가 이어질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스타로드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