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스포츠클라이밍대표팀 아시안게임 응원 이벤트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8.08.23 16: 03

 노스페이스가 2018 자카르타-팔렘방 하계아시아경기대회에 출전하는 스포츠클라이밍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노스페이스는 스포츠클라이밍 대한민국 국가대표팀과 대한민국 스포츠클라이밍 ‘차세대 주자’인 사솔(24,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을 후원하는 등 국내 스포츠클라이밍의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해왔다.
스포츠클라이밍은 이번 아시안게임에 첫 정식 종목으로 채택됐다. 한국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오는 27일까지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노스페이스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추천하면 응모되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팀코리아 단복 컬렉션’에 포함된 슬리브리스 티셔츠(10장)와 스포츠클라이밍 국가대표팀의 훈련용 티셔츠(10장)를 증정한다.
스포츠클라이밍 대표팀은 이번 대회에서 스피드 개인, 스피드 단체전(릴레이), 콤바인(스피드·리드·볼더링) 등 3개 종목, 총 6개의 금메달을 두고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스포츠클라이밍의 차세대 주자로 손꼽히는 사솔은 남녀 선수들 가운데 유일하게 3개 종목에 모두 출전, 암벽 위의 탐험에 나설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노스페이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