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이 오늘(24일) 강원도 화천 제27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윤두준의 소속사 하이라이트 측은 24일 오후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리더 윤두준이 금일 24(금) 오후 1시 강원도 화천 제27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하이라이트 멤버들, 가족들, 함께하는 어라운드 회사 직원들의 배웅을 받으며 밝은 모습으로 들어갔다"라며 "많은 사랑과 응원 보내주신 팬분들, 대중분들께 감사 인사드린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윤두준은 국방의 의무에 최선을 다하고 여러분 앞에 다시 만날 것을 기약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윤두준은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자대에 배치돼 성실하게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다.

윤두준은 이날 오후 입대 직전 자신의 SNS에 "다녀오겠습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어머니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윤두준은 짧은 머리를 한 채 어머니와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입대 전 하이라이트 멤버들과 회동하며 우정을 다지지도 했다.
윤두준의 입대는 이틀 전인 22일 갑작스럽게 알려졌던 바다. 의무경찰 합격자 추첨에서 탈락하면서 급하게 군입대하게 된 것. 이로 인해 촬영 중이던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 비긴즈'는 조기종영하게 됐다.

- 다음은 윤두준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어라운드어스 입니다.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리더 윤두준이 금일 24(금) 오후 1시
강원도 화천 제27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하였습니다.
하이라이트 멤버들, 가족들, 함께하는 어라운드 회사 직원들의 배웅을 받으며 밝은 모습으로 들어갔습니다.
많은 사랑과 응원 보내주신 팬분들, 대중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윤두준은 국방의 의무에 최선을 다하고 여러분 앞에 다시 만날 것을 기약합니다.
감사합니다.
-어라운드어스 올림. /nyc@osen.co.kr
[사진] 어라운드어스, 윤두준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