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로맨스는 별책부록'으로 안방 컴백? "검토 중인 작품" [공식입장]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8.08.24 18: 31

이종석 측이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출연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
이종석 측 관계자는 24일 OSEN에 "'로맨스는 별책부록' 출연을 제안받고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라이프 온 마스'로 뛰어난 연출력을 인정받는 이정효 PD가 연출을 맡고, '로맨스가 필요해' 시리즈, '연애의 발견' 등 로맨스 드라마에서 필력을 인정받은 정현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30대의 로맨스가 될 전망. 특히 '로맨스가 필요해' 1,2로 호흡을 맞췄던 이정효 PD와 정현정 작가가 다시 한 번 만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남자 주인공으로는 이종석이 출연 물망에 올랐다. 이종석 측은 "'로맨스는 별책부록' 출연을 제안받고 현재 출연을 검토 중이다"라고 밝혔다. 
'라이프 온 마스'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정효 PD에 로맨스 백전백승 정현정 작가가 뭉쳤다. 여기에 대한민국 대표 배우 이종석이 합류한다면 최강의 드림팀이 꾸려진다. 과연 이종석이 '로맨스는 별책부록' 출연을 확정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현재 tvN 편성을 논의 중이다. /mari@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