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축구대표팀 파울루 벤투 감독의 데뷔전 상대인 코스타리카가 A대표팀 명단을 발표했다.
코스타리카축구협회는 29일(한국시간)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는 9월 7일 오후 8시 고양 종합운동장에서 열릴 한국과의 친선경기에 나설 자국 대표팀 명단을 발표했다.
이번 코스타리카 대표팀 명단에는 골키퍼 케일러 나바스의 이름이 빠졌다. 나바스는 레알 마드리드 수문장으로 코스타리카를 대표하는 스타다. 따라서 한국 축구팬들에게는 다소 아쉬울 수 있는 소식이다.

반면 K리그1 인천 유나이티드의 아길라르가 명단에 포함됐다. 미드필더 아길라르는 올 시즌 인천 유니폼을 입고 24경기에서 2득점 7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코스타리카 대표팀은 한국과 친선전을 가진 후 오는 9월 11일에는 일본으로 건너가 오사카 스이타 파나소닉 스타디움에서 일본 기린컵 챌린지 2018에서 일본대표팀과 경기를 치른다.
▲ 코스타리카 대표팀 명단
GK 에스테반 알바라도, 레오넬 모레이라, 케빈 브리세뇨
DF 루이스 에르난데스, 크리스티안 감보아, 이안 스미스, 켄달 와스톤, 오스카르 두아트레, 프란시스코 칼보, 후안 바르가스, 브라이언 오비에도
MF 조나단 마르티네스, 란달 아소페이파, 지미 마린, 알란 크루스, 다니엘 콜린드레스, 다비드 구스만, 다비드 라미레스, 랜달 릴, 엘리아스 아길라르, 로드니 월러스
FW 조엘 캠벨, 메이런 조지
/letmeout@osen.co.kr
[사진] 코스타리카축구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