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쓰백'이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한 후 온라인상에서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쓰백'은 스스로를 지키려다 전과자가 된 ‘미쓰백’이 세상에 내몰린 자신과 닮은 아이를 만나게 되고, 그 아이를 지키기 위해 참혹한 세상과 맞서게 되는 이야기. '미쓰백'이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면서 베일을 벗은 이후,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예비 관객들은 “비주얼 파격적이다”(트위터_s***), “이쁘면서 멋있기 있음?ㅜㅜ”(페이스북_김**), “헐 한지민 변신 대박”(페이스북_히**), “좋아하는 배우의 새로운 모습을 보는 즐거움이란!”(트위터_se***) 등 한지민의 비주얼 변신에 주목하는가 하면, “헐 한지민 이런 역할 궁금해!”(페이스북_박**), “와 나 누군가 했어 ㄷㄷ 어디서 많이 봤다 했더니 한지민”(페이스북_강**), “한지민?! 분위기 너무 달라서 못알아봤어 대박!”(페이스북_엄**), “헐 한지민 저런 역할 하는 거 첨본당 최고”(페이스북_양**) 등 그녀가 선보일 연기 변신에도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나아가 “와 미쳤다”(페이스북_소*), “대박 꼭 보자”(페이스북_김**), “너무 좋아서 벌써 N차 예약”(트위터_p***), “한지민 미쳤어”(트위터_m***), “하반기 영화 중에 제일 기대된다 미쓰백ㅜㅜ”(트위터_a***) 등 벌써부터 개봉일을 손꼽아 기다리는 기대평도 쏟아지고 있다.

앞서 공개된 '미쓰백'의 티저 포스터에는 청순, 러블리한 이미지를 벗은 한지민의 강렬한 눈빛과 파격 비주얼이, 티저 예고편에는 세상에 배신당한 ‘미쓰백’이 세상에 버려진 아이 ‘지은’을 만나는 과정이 그려지며 한지민의 깊은 감정이 그려졌다.
한지민의 강렬한 이미지 변신을 담은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만으로도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 관심을 끌고 있는 영화 '미쓰백'은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pps2014@osen.co.kr
[사진] ‘미쓰백’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