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이벤트...부산시티투어 티켓 제공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8.08.30 17: 05

 K리그2 부산 아이파크가 공식인스타그램(@busaniparkfc)를 오픈하고 부산시티투어버스와 함께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4월 5일부터 시범 운영된 부산 아이파크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은 팬 친화적인 온라인 서비스 환경을 만들기 위해 개설됐다. 
기존 부산이 공식 계정으로 운영하고 있는 네이버 포스트, 페이스북(bsipark), 트위터와 더불어 부산에 관심 있는 팬들에게 좀 더 다양한 콘텐츠를 온라인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팬들은 잘 알 수 없는 클럽하우스에서 선수들의 모습과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

공식 인스타그램을 오픈한 부산은 부산관광공사 부산시티투어버스와 함께 축하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산아이파크의 공식인스타그램(@busaniparkfc)을 팔로워하고 부산아이파크 또는 부산의 아름다운 모습을 사진으로 올리고, 해시태그로 #부산아이파크 #부산시티투어버스, 구단의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총 10명의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부산시티투어버스 탑승권이 제공되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9월 6일이다. 당첨자는 부산의 홈 경기에서 탑승권을 수령하면 된다.
최만희 부산아이파크 대표이사는 "온라인 팬 서비스 강화를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을 오픈하게 됐다. 앞으로도 팬들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활동 등을 펼치도록 하겠다. 부산시티투어버스와의 이벤트에도 참여를 통해 많은 축하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부산 아이파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