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의 군 입대 러시가 시작될 전망이다.
비투비 멤버 서은광이 최근 현역으로 입대한 가운데, 이민혁도 의무경찰 합격 소식을 전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서은광에 이어 이민혁까지 군 입대 관련 소식을 전하면서 비투비 멤버들이 차례로 국방의 의무를 질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1일 오후 OSEN에 "이민혁이 의무경찰 합격 통보를 받았다. 늦어도 내년 안으로는 입대를 할 예정이며, 정확한 시기는 아직 통보받지 않았다. 이민혁이 서은광에 이은 비투비 두 번째 입대 예정라"라고 밝혔다.

이민혁은 서은광과 마찬가지로 1990년 11월생이다. 의무경찰에 합격한 만큼 5~7개월 안에 입대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서은광은 지난 21일 오후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제27보병사단 이기자 부대 신병교육대로 입소했다. 그는 이 곳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서은광은 비투비 활동과 뮤지컬 출연을 앞두고 갑작스럽게 군 입대 소식을 전해 팬들을 놀라게 했던 바.
서은광은 입대를 앞두고도 뮤지컬 '바넘:위대한 쇼맨'과 비투비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나며 '열일' 행보를 이어오기도 했다. 특히 지난 10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비투비의 콘서트에서는 "조금은 겁이 났다. 2년 다녀올 동안 많은 분들이 떠나지 않을까. 그런데 많은 분들 응원을 보니까 팬들이 옆에 있어 줄 것이라는 확신이 든다. 즐겁고 재밌고 건강하게 다녀오겠다"라고 직접 입대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민혁은 서은광의 입대로 이민혁이 비투비 2기 리더로 뽑혔다. 서은광에 이어서 이민혁이 군 복무에 들어갈 경우 비투비는 또 다른 형태로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특히 비투비는 서은광과 이민혁을 시작으로 다른 멤버들도 순차적으로 군 복무가 정해질 전망.
이민혁도 콘서트에서 "내게도 당분간 마지막 콘서트가 될 것 같다. 자세한 일정은 알지 못한다. 뜻깊은 콘서트였다. 서은광과 얘기를 하면 항상 이야기의 끝은 멜로디였다"라면서 군 입대를 암시하기도 했던 바다.

서은광이 갑작스러운 입대, 연이은 이민혁의 의무경찰 합격 소식이지만 비투비 멤버들은 7명 완전체를 다짐하기도 했다. 육성재는 "일곱명이서 계속 함께 할 것이다. 무조건 일곱명이 체조경기장에서 다시 뭉칠 것이다. 꼭 약속을 드리겠다. 이것은 부탁이 아니라 강요다"라고 의지를 내비쳤다.
비투비는 지난 2012년 디지털 싱글 '비밀'로 데뷔, 이후 발라드 음악을 성공시키며 '힐링돌'로 인기를 얻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