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의 반전매력이 폭발한다.
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241회는 ‘널 만난 건 행운이야’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나은이는 ‘겨울 왕국’ 엘사 따라잡기에 도전했다. 사랑스러운 '넘나블리' 나은이의 모습이 TV 앞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 나은이는 자다 일어나 부스스한 머리로 ‘추노’의 주인공 같은 모습으로 서있다. 부스스한 머리도 찰떡처럼 소화하는 나은이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뿐만 아니라 나은이는 공주 같은 드레스를 입고 있는 180도 다른 모습도 선보였다. 만화 속에서 툭 튀어나온 것 같은 나은이의 모습이 심쿵을 유발한다.
이날 나은이는 아침을 먹고 옷장으로 향했다. 매일 아침 입을 옷을 직접 고르는 나은이. 나은이의 픽은 엘사 공주 옷이었다. 공주 옷을 입고 한껏 흥이 오른 나은이는 노래를 틀고 춤을 추기 시작했다고.
나은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아빠 박주호는 연신 감탄을 내뱉으며 눈을 떼지 못했다고 한다. 박주호의 '딸빙구' 면모는 모두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전언. 박주호뿐 아니라 랜선 이모, 삼촌들을 심쿵하게 만들 나은이의 모습은 얼마나 깜찍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41회는 오늘(2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purplish@osen.co.kr
[사진] KB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