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이수지 "남자친구가 홀딱 반했으면♥" 당당한 공개연애 [Oh!쎈 이슈]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9.02 21: 55

'복면가왕' 이수지가 당당히 공개연애 중임을 밝히며 상큼한 목소리를 뽐냈다. 
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방어전에 성공한 동막골소녀에게 도전하는 복면가수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산악오토바이와 오리배가 울랄라세션 아이유 '애타는 마음'을 열창하며 첫번째 대결을 펼쳤다. 그 결과 산악오토바이가 2단계에 진출했고, 오리배의 정체는 이수지로 드러나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수지는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묻는 질문에 "진지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남자친구가 보고 아주 홀딱 반하지 않을까 싶다"며 공개 연애 중인 사실을 당당히 드러내 많은 이들의 박수를 받았다. 
이수지는 지난 1월 일반인 남자친구와의 열애를 깜짝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쿨하게 연애 사실을 인정하며 세간의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당시 이수지는 자신의 SNS를 통해 "친한 친구로 지내던 분과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연인이 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매우 조심스러웠습니다. 이렇게 공개된 만큼 앞으로도 부디 응원해주시고 예쁘게 지켜봐 주세요"라는 글을 남기며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이후 이수지는 OSEN과의 인터뷰에서도 "(공개 열애 당시는) 남자친구와 만난 지 정말 얼마 안 됐을 때여서 더욱 조심스럽게도 했다. 그래서 심적으로는 좀 힘들었다. 하지만 공개되고 나니 오히려 요즘엔 남자친구를 편하게 만날 수 있는 것 같아서 좋다"고 솔직한 소회를 전한 바 있다. 
이수지는 이후 '복면가왕'에서도 당당히 공개 연애임을 밝히며 남자친구를 언급하며 미소지으며 대중의 많은 반응을 이끌어내는데 성공했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MBC 방송화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