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괴' 김명민X김인권, 오늘 '씨네타운' 출연..브로케미 발산[공식입장]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8.09.05 08: 25

배우 김명민과 김인권이 오늘 오전 생방송되는 라디오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출연한다.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5일 “영화 ‘물괴’로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 김명민과 김인권이 오늘 오전 11시 방송되  ‘박선영의 씨네타운’에 보는 라디오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물괴’는 중종 22년 역병을 품은 괴이한 짐승 물괴가 나타나 공포에 휩싸인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이들의 사투를 그린다.

극 중에서도 오랜 우정과 의리로 하나 되어 ‘물괴’를 쫓았던 두 사람이 이번에는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서 라디오를 찾는다.
재치 넘치는 입담을 뽐낼 두 사람은 국내 최초 크리처 액션 영화 ‘물괴’에 얽힌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내며 예비 관객들에게 기대감과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매력적인 보이스로 청취자를 찾아갈 김명민, 김인권은 오늘 오전 11시 생방송되는SBS 파워 FM  ‘박선영의 씨네타운’에서 만날 수 있다.
‘물괴’는 오는 9월 12일 개봉한다./ purplish@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