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터프해진 블랙핑크, 스포티룩 입어도 '예쁨 폭발'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9.06 08: 19

 블랙핑크 4명의 멤버가 모두 모였다.
6일 한 스포츠브랜드 측은 걸그룹 블랙핑크의 화보 이미지를 공개했다. 명품, 스트리트 브랜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스타일링 아이콘으로 각광받고 있는 블랙핑크의 멤버들은 자유롭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뽐내며 멋진 화보를 완성했다.
블랙핑크는 화보 속에서 90년대의 감성을 토대로 획기적인 디자인과 실루엣 그리고 신선한 컬러 조합으로 만들어진 팔콘 스니커즈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는 레트로 스타일의 삼선 스웨트 셔츠와 보이시한 진을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개성이 넘치는 룩을 선보였다.

한편 블랙핑크의 '뚜두뚜두'는 전 세계에서 올 여름 최고 히트곡 3위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위상을 또 다시 입증했다.
전 세계 가장 공신력 있는 차트로 꼽히는 미국 빌보드는 최근 '유튜브 최고의 여름 히트곡 TOP 10' 리스트를 집중 보도했다. 지난 5월 28일부터 8월 25일까지 미국과 전 세계적으로 유튜브에서 가장 높은 조회 수를 얻은 곡들이 선정됐다.
블랙핑크는 지난해 ‘마지막처럼’에 이어 올해에도 '뚜두뚜두’로 글로벌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며, 2년 연속 쾌거를 누렸다.
또한 블랙핑크는 최근 팝스타 두아리파와의 협업소식을 전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아디다스오리지널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