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수민이 열애설과 욕설 논란과 관련해서 직접 사과를 했다. 이수민은 광고계 1인자로 도티, 이사배, 김태진 등과 출연했다.
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반짝반짝 특집으로 도티, 이사배, 김태진, 이수민이 출연했다.
뷰티크리에이터 이사배는 금손다운 매력을 자랑했다. 이사배는 조세호를 마동석으로 30분만에 변신시켰다. 조세호는 "메이크업을 하고 나니 자신감이 생긴다"고 드러냈다.

김태진은 16년만에 처음으로 토크쇼에 출연했다. 김태진은 "모바일퀴즈쇼 6개월만에 예능에 섭외 되는 것을 보고 세상이 변했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김태진은 16년간 리포터로 활약하면서 새로운 것들을 많이 만들어냈다. 김태진은 "관객수 공약이나 시청률 공약을 처음으로 '가문의 영광' 시리즈를 인터뷰하면서 탄생시켰다"고 자랑했다.
김태진은 잼라이브 MC 오디션에 도전했다. 하지만 '연예가중계' 인터뷰 일정으로 오디션에 가지 못했다. 김태진은 뒤늦게 영상을 촬영하고 편집을 해서 보내면서 잼아저씨로 맹활약 하게됐다.
도티는 문재인 대통령과 함께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인물 3인으로 뽑혔다. 도티는 1인 게임 크리에이터로 237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했다. 도티는 한 달에 40개 정도 동영상을 업로드하고 가장 많이 수익을 낸 영상은 800만원 정도고 3,000개 정도 영상을 업로드했다. 도티는 정직원만 100명을 보유한 회사의 사장이었다.
도티는 현재 아이들 사이에서 유재석 보다 더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었다. 요새 아이들은 유재석은 몰라도 도티는 알았다. 실제로 도티는 길거리를 다니면서도 유명세를 체감했다.

이사배와 도티는 부모님에게 자랑스러운 아들과 딸이었다. 이사배의 어머니가 운영하는 갈치조림 집에는 이사배의 사진이 걸려있었다. 도티의 어머니 역시 도티의 캐릭터 상품을 착용하고 다녔다. 도티의 어머니는 도티를 본명이 아닌 도티라고 불렀다.
도티는 명문대 출신이었다. 도티는 국문과로 입학해서 법학과로 졸업을 했다. 그는 시 수업을 들으면서 국문과에 적성이 없었다는 것을 깨달았고, 법학과로 전과했지만 사법시험을 볼 자신이 없었다고 했다. 그가 크리에이터를 시작한 것은 구독자 천 명을 모아서 이력서를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서였다.
이사배는 MBC에서 근무를 하다가 뷰티크리에이터로 바뀌었다. 이사배는 직장 다닐 당시 받았던 1년 연봉을 한 달에 버는 수준이라고 비교할 수도 있다고 수익을 깜짝 공개했다.

이사배는 메이크업 크리에이터를 넘어서 음원을 발매하면서 '뮤직뱅크' 무대에 서기도 했다. 이사배는 과거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AOA를 '뮤직뱅크' 대기실에서 만났다. 이사배는 과거 정해인을 메이크업을 해줬고, 행사장에서 만나서 반갑게 인사를 하기도 했다.
광고계의 대세 이수민은 '시간을 달려서' 커버 댄스로 130만 조회수를 만들어냇다. 이번에는 트와이스의 '왓 이즈 러브' 커버 댄스로 또 다른 레전드 짤 탄생을 예고했다.
이수민은 영화 주연으로 데뷔했다. 이수민은 영화 '내안의 그놈'에서 진영과 함께 호흡을 맞추면서 액션 연기를 펼쳤다. 그는 직접 액션 연기를 보여줬다.
이수민은 최근 SNS를 통해서 논란을 만든 것을 직접 사과했다. 이수민은 "이 부분은 말씀을 안드리고 넘어가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제 말의 무게를 생각하지 못하고 말을 해서 반성하고 있다"며 "제 잘못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사과했다. /pps2014@osen.co.kr
[사진] '해피투게더3'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