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숭 NO"..'스타로드' AOA, 먹방까지 예쁜 엔젤스[어저께V]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9.08 07: 02

'스타로드' AOA, 식욕을 자극하는 내숭 없는 먹방과 수다 타임이 시작됐다. 멤버들과 함께라서 더 즐겁고 유쾌했던, 힐링의 시간이 됐다.
AOA의 '스타로드' 5~6화가 지난 7일 오후 9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OSEN V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본격적인 브런치 타임에 앞서 메인 요리에 이어 디저트로 빙수를 완성한 AOA다.
OSEN이 제작한 '스타로드'는 국내 스타들이 베트남 한류 팬들을 위해 그동안 미처 보여주지 못한 매력들을 낱낱이 공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스타들의 소소한 인터뷰부터 리얼한 일상 등이 담겨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AOA는 브런치를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펼쳐가고 있는 상황. 멤버들이 다 함께 모여 오랜만에 요리를 하며 평소 나누지 못했던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 시끌벅적한 파티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날 AOA는 디저트로 빙수를 만들었다. 예쁘게 보여야 한다면서 데코레이션에 집중하는 모습, 서로를 견제하면서도 유쾌하고 수다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었다. 민아와 혜정은 인절미 견과류 빙수, 설현과 지민은 베리 빙수, 유나와 찬미는 망고 빙수를 만들어 예쁘게 식탁을 장식했다.
AOA 멤버들은 열띤 호응으로 브런치를 시작하기도 했다. 직접 만든 음식들을 멤버들이 함께 나눠 먹는 시간이라 더 즐겁고 유쾌한 이야기가 오갔다. AOA 멤버들의 내숭 없는 먹방이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하기도 했다. 먹는 모습도 예쁜 AOA 멤버들의 광고를 보는 듯하다는 반응도 쏟아졌다.
AOA는 '스타로드'를 통해서 힐링과 친목의 시간을 갖게 됐다. 활동 이후 멤버들과 함께 요리하고 식사하는 특별한 시간이었다. 팬들과 소통까지 하면서 즐겁고 유쾌한 힐링타임을 완성한 AOA다.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은 미소가 더해지는 AOA의 브런치였다.
'스타로드' AOA 편은 매주 월, 수, 금요일 오후 9시에 OSEN V채널을 통개 공개된다. AOA의 브런치부터 특별한 인터뷰까지 다양한 이야기들로 채워진다. /seon@osen.co.kr
[사진]스타로드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