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5개월만 '주간아이돌' 재출격…비주얼 뿜뿜 인증샷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9.12 10: 40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5개월만에 ‘주간아이돌’에 재 출격한다.
지난 11일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인간계 비주얼 맞나요...? 매일매일 비주얼 새 역사 쓰는 더보이즈. 9/12 수요일 오후 6시 모두 덥즈 하세요♡"라는 내용과 함께 '주간아이돌' 촬영에 임한 더보이즈의 단체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더보이즈는 대기실 백스테이지를 배경으로 '주간아이돌'의 프로그램 판넬을 든 채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모은다. 데뷔 이후 ‘신인상 2관왕’을 차지하며 초고속 성장 중인 더보이즈가 아이돌 공식 예능 사관학교 ‘주간아이돌’을 통해 ‘예능사냥’을 예고하고 나선 만큼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5일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로 컴백활동을 개시한 더보이즈는 금일(12일) 오후, '주간아이돌'에 완전체 출연, 혹독한 '대세돌' 검증시간을 거친다.
지난 4월 '기디 업(Giddy Up)' 활동 당시 새롭게 개편된 ‘주간아이돌’의 신인 코너 '금주의 엄지돌'에 첫 게스트로 출연했던 더보이즈는 이후 5개월만에 메인 코너 ‘금주의 아이돌’로 급 성장해 다시금 시청자들을 찾는다. 사전 팬 투표를 통해 '제 2대 팬PICK돌'로 선정된 더보이즈는 팬들의 기대치를 200% 충족시킬 비주얼과 예능감, 퍼포먼스로 망가짐도 불사한 강렬한 ‘웃음 폭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불어넣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5일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로 전격컴백해 바쁜 컴백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더보이즈는 컴백 6일째인 지난 11일, SBSMTV '더쇼'의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컴백과 동시에 핫한 인기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크래커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