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신곡] 갓세븐, 4개국어 타이틀 '럴러바이'+7人 솔로곡=역대급 선물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9.17 18: 00

갓세븐이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을 준비했다. 멤버들 7명의 솔로곡 및 자작곡이 가득 담기며 또다시 전세계를 뒤흔들 전망이다.
갓세븐은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Present : YOU'를 발매했다. 올해 3월 미니앨범 'Eyes On You'와 타이틀곡 'Look'을 발표한 후 6개월만의 컴백이다.
'Present : YOU'는 데뷔 후 4년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갓세븐에게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총 16트랙이 담기는 이번 새 정규 앨범은 갓세븐 사상 최초로 7명 멤버별 솔로곡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이는 등 '역대급 앨범'을 알렸다.
타이틀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이다. 가사에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냈다. 
갓세븐은 "Sweet talk to me babe It's magical Sweet lullaby 매일매일 더 원해 / 헤어날 수 없어 너에게서" 등의 가사를 통해 달달한 매력을 뽐낸다.
특히 갓세븐은 '럴러바이'를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4개국어로 제작했다. 갓세븐은 올해 전 세계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를 통해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성원과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했던 바. 이에 보답하기 위해 4개국어 버전으로 준비한 것이다.
뮤직비디오도 특별하다. 갓세븐의 눈동자에 곡명인 'L','U','L','L','A','B','Y'의 스펠링들이 차례로 등장하는가하면 다양한 배경 속에서 멤버들은 화려한 군무를 펼친다. 파워풀하면서 절도 있는 퍼포먼스와 멤버들의 물오른 외모가 어우러져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또 한번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 최근 갓세븐은 멤버별 솔로곡 티징을 통해서도 팬들과 소통했다. 잭슨 'Made It', 뱀뱀 'Party', 영재 '혼자(Nobody Knows)', 진영 'My Youth', 유겸 'Fine', JB 'Sunrise', 마크 'OMW'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여기에 각 솔로곡의 뮤직비디오들은 타이틀곡 '럴러바이' 뮤직비디오와 절묘한 연관성을 갖고 있다. 솔로곡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간 연결되는 개별 오브제들은 팬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안길 것으로 보인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갓세븐 '럴러바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