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당' 배우X제작진, '피땀눈물' 담겼던 열혈 촬영장[Oh!쎈 컷]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8.09.19 10: 58

 올 추석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한 영화 ‘명당’(감독 박희곤, 제공배급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공동제공 리틀빅픽처스, 제작 ㈜주피터필름)이 필람 영화로 손꼽힌 가운데, 웰메이드 명품 사극을 만들기 위한 배우들의 열연과 제작진의 열정이 담긴 ‘피땀눈물’ 영상이 19일 공개됐다.
‘명당’은 땅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 박재상(조승우 분)과 왕이 될 수 있는 천하명당을 차지하려는 이들의 대립과 욕망을 그린 영화. 오늘(19일) 개봉한 ‘명당’은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주요 극장 예매 사이트에서 압도적인 예매율을 기록하며 올 추석 최고의 영화임을 입증하고 있다.
‘명당’이라는 새로운 소재를 바탕으로 땅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왕권 쟁탈전부터 각기 다른 욕망을 가진 인물들의 첨예한 대립을 담아내며 영화의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드라마틱한 스토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배우들의 압도적인 열연은 강렬한 시너지를 발휘하며 극의 몰입을 더한다.

여기에 전국의 절경을 담아낸 장엄한 볼거리와 극의 클라이맥스를 책임지는 대규모 액션 장면까지 더해진 영화 ‘명당’은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유일한 웰메이드 명품 사극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완성도 높은 작품을 탄생시킬 수 있었던 비결은 조승우, 지성 등 배우들과 제작진의 ‘피땀눈물’이 담긴 노력이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웅장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음악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배우들의 열연과 추위와 폭우 속에서도 빛나는 제작진의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유려한 대한민국 팔도의 절경을 보여준 ‘명당’은 장엄한 영상미와 볼거리를 기대케 한다. ‘명당’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purplish@osen.co.kr
[사진] 주피터필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