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플리3' 2화, 10cm 권정열 깜짝 등장..23일 OST '퍼펙트' 발매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9.22 20: 28

인기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10cm 권정열이 깜짝 등장했다.
22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각종 채널에는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이하 '연플리 시즌3') 2화가 공개됐다.
특히 이날 방송 말미 쿠키영상에는 10cm 권정열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권정열이 '연플리3'을 시청하고 있는 장면이 흘러나온 것.

권정열은 비록 뒷모습만 나오긴 했지만 그만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단숨에 이목을 사로잡았다. 또한 권정열은 '연플리 시즌3' 첫 번째 OST인 ‘퍼펙트(Perfect)’를 짧게나마 들려줘 팬들의 기대를 북돋았다.
오는 23일 오후 6시 발매되는 '퍼펙트는'는 내가 없어진 너는 이제야 완벽해졌지만, 너가 없는 나는 마치 지옥 같다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10cm 특유의 감성이 짙게 묻어나오는 것은 물론 갓 이별을 맞이한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가 '연플리 시즌3'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10cm는 지난 달 싱글 ‘매트리스’를 발표하며 6개 음원 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던 바. 이가운데 웹드라마 열풍을 일으킨 '연플리'와 음원강자 10cm의 만남은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전망이다.
플레이리스트에서 제작한 ‘연플리 시즌3’는 대학교 캠퍼스에서 피어나는 청춘 남녀들의 사랑 이야기를 그려낸 공감 멜로 드라마이다. ‘연플리 시즌1, 2’는 글로벌 총 통합 뷰 3.5억 뷰를 달성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웹드라마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연플리 시즌3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