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W가 콜라보레이션곡 '아이 돈 케어'로 달콤한 매력을 선보였다.
뉴이스트W는 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콜라보레이션곡 '아이 돈 케어 with 스푼즈'를 발표했다.
'아이 돈 케어'는 경쾌하고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를 기반으로 한 곡으로 ‘하고 싶은 것은 일단 해보자!’라는 위트 넘치는 가사와 청량감이 물씬 느껴지는 멤버들의 4인 4색 개성 넘치는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노래다.

'스푼즈'는 엔씨소프트의 캐릭터로, 털 뿜뿜 양 비티, 민트초코요정 신디, 기묘한 아기용 핑, 수줍은 전직 악마 디아볼, 부드러운 슬라임 등 총 다섯 친구들로 구성됐다.
이를 바탕으로 뉴이스트W는 캐릭터 게임 배경음악같은 전자 사운드 멜로디에 위트 넘치는 가사를 통해 곡의 귀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뉴이스트W는 이번 신곡 작사에 전원 참여했으며, 백호는 작곡에도 직접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I Don't Care 다 괜찮아. 조금은 늦어도 상관없잖아", "생각대로 조금 안되면 어때. 일단 해봐. 내 맘대로", "Oh Better Than Now. 다 괜찮을거야" 등 위트 넘치는 가사가 의외의 공감대를 만들어낸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도 뉴이스트W는 핑크와 민트 등 눈을 사로잡는 아기자기한 색채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를 통해 그동안 선보인 음악과는 또 다른 달콤한 매력을 선보이는데 성공했다.
한편 뉴이스트W의 콜라보레이션곡 '아이 돈 케어'는 1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접할 수 있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뉴이스트W '아이 돈 케어' M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