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KGC인삼공사, 2018-2019 시즌권 판매 시작

[OSEN=손찬익 기자] KGC인삼공사 프로배구단은 2일 오후 4시부터 2018~2019시즌 V리그 대전 홈경기 시즌권 판매를 시작한다. 

KGC인삼공사는 FA 한수지를 팀에 잔류시켰으며 외국인선수 드래프트에서 1순위 지명권을 얻어 알레나와 재계약했다. 또한 KOVO컵 MVP인 최은지를 FA 영입해 공격력을 강화시켰으며 신인드래프트에서는 1라운드 박은진과 2라운드에서 신인선발권을 통해 나현수, 이예솔, 고의정을 영입해 한층 전력이 보강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정규시즌을 준비하는 KGC인삼공사는 특급 외국인선수인 알레나 없이도 2018 보령‧도로공사컵 대회에서 전승으로 우승을 차지하며 2018-2019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지정석 시즌권은 '챔피언존','커플석','패밀리석','라이브존','로얄석','홍삼톤존'으로 확대해 팬들의 관람편의를 제고했으며 비지정석인 '일반석'도 특별 할인을 통해 시즌권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지정석 시즌권자에 한해 시즌권 카드와 싸인볼을 지급하며 매 경기 마다 구단 레플리카를 지급하고 홈경기 이벤트 참여는 물론 시즌 종료 후 팬미팅 행사에 우선 초청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시즌 티켓 판매는 오는 14일 오후 5시까지 오픈될 예정이며 티켓링크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what@osen.co.kr

[사진] KGC인삼공사 프로배구단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