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자이언티의 컴백을 응원했다.
양현석 프로듀서는 4일 자신의 SNS에 "#자이언티 #Zion.T #New_EP_Album #ZZZ #2018_10_15#Release #더블랙레이블 #TheBlackLabel#YG"라는 글을 게재했다.
특히 양현석 프로듀서는 "믿고듣는 자이언티 You can always trust and listen to Zion.T’s music"라고 덧붙이며 '음원깡패' 자이언티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 양현석 대표는 자이언티가 곡을 발매할 때마다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왔던 바.

이날 자이언티는 오는 15일 새 EP앨범 발매소식을 전했다. 이번 신보는 ‘노래’가 수록된 정규 2집 ‘OO’ 이후 1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것이다.
무엇보다 자이언티의 새 앨범에는 상상 이상의 콜라보레이션도 있을 것이라고 전해져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로 올랐다.
자이언티는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양화대교'를 비롯해 '노메이크업', '꺼내먹어요', 지난해 말 ‘현재진행형 레전드’ 이문세와 작업한 겨울 싱글 ‘눈’ 등 발표하는 노래마다 음원 차트 정상을 놓치지 않았다.
이가운데 자이언티는 쓸쓸한 가을날 컴백하며 또다시 가요계를 뒤흔들 전망이다. 양현석 프로듀서의 응원을 받은 자이언티가 과연 어떤 곡을 들고 나올지, 또 얼마나 놀라운 성적을 거머쥘지 이목이 집중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더블랙레이블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