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프엑스 출신 배우 설리가 '진리상점'의 피격 티저를 공개했다.
설리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리상점' 첫 티저 볼 사람 여기 여기 붙어라"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영상을 올려 시선을 모았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주변 사람들에게 "사람들이 나에 대해 어떤 점을 궁금해할까?"라고 물으며 "진짜 미친X인가?"라고 덧붙이는 설리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진리상점' D-19'라는 문구가 등장해 프로그램의 첫 방송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파격적이다", "역대급이다", "벌써 재밌어 보인다", "19일을 어떻게 기다리냐", "천생 연예인이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내놓고 있는 상황. 설리가 직접 밝힐 '설리의 모든 것'에 대한 궁금증이 한껏 고조된 모습이다.
설리 또한 첫 티저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하는가 하면, 이에 앞서 "진리상점 사무실 첫 출근"이라는 게시물을 올리는 등 '진리상점'에 대한 애정을 거침없이 표현하고 있는 상태. 이에 그의 첫 단독 리얼리티인 '진리상점'에 많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진리상점'은 설리가 CEO로 변신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제작은 레이블 SM CCC LAB에서 이뤄지며 김지욱 PD가 맡아 촬영한다. / nahee@osen.co.kr
[사진] '진리상점' 티저 캡처,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