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디, 美 힙합듀오 이어 오브 디 옥스와 콜라보..오늘(5일) 발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10.05 14: 57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 소속 래퍼 레디가 미국 버지니아 출신의 실력파 랩 듀오 이어 오브 디 옥스와 합작앨범 'eightyfivesoul'을 발표한다.
레디와 이어 오브 디 옥스의 합작앨범은 5일 오후 6시에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총 4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레디와 이어 오브 디 옥스, 세 명의 래퍼들의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멜로디컬한 싱잉 랩과 힙합 본연의 리듬감이 강조된 랩 스타일이 잘 조화된 트랙들로 이뤄졌다.
하이라이트레코즈의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타이틀곡 ‘Knock Knock’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레디와 이어 오브 디 옥스를 비롯해, 제시, 차붐, 로스, 지투, 허클베리피, 스웨이디, 윤비 등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레디는 ‘생각해 (feat. 박재범)’, ‘Supreme’, ‘Peach (feat. 수란)’ 등의 히트 곡들과 ‘Universe’, ‘Telescope’와 같은 웰메이드 앨범을 연달아 발표하며 다양하고 두터운 팬층을 쌓아가고 있는 래퍼다. 리릭스와 제이엘로 이루어진 이어 오브 디 옥스는 전설적인 힙합 그룹 우탱 클랜을 비롯한 미국 유명 아티스트들의 지지를 받으며 성장한 힙합 듀오다. /seon@osen.co.kr
[사진]하이라이트레코즈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