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로드' 아이콘, 쉴 새 없는 게임지옥…벌칙만 봐도 꿀잼+힐링 [어저께V]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10.06 06: 55

'스타로드' 아이콘이 쉴 틈 없는 게임을 통해 7명이 모인 MT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5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OSEN V채널을 통해 그룹 아이콘의 '스타로드' 5, 6회가 동시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MT를 떠난 아이콘의 게임과 벌칙이 이어졌다. 아이콘은 훈민정음 게임, 마피아 게임, 외래어 쓰지 않기 게임, 배스킨라빈스 31 등을 잇따라 선보이며 쉴 새 없는 게임과 벌칙으로 시청자에게 웃음을 안겼다. 

아이콘은 쉬지 않고 게임을 한 뒤, 벌칙자를 선정해 딱밤, 영어로 자기소개, 엉덩이로 이름 쓰기, 노래 부르기, 섹시 포즈 취하기, 플랭크 자세로 음료 마시기 등 기상천외한 벌칙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앞서 아이콘은 '스타로드' 3, 4회에서도 딸기게임, 클레오파트라, 귀신 이야기 등 다채로운 게임으로 웃음을 전한 바 있다. 이를 통해 아이콘은 화기애애한 팀워크는 물론 비글미까지 드러내며 믿고 보는 예능돌 이미지를 굳혔다. 
무대 위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콘은 '스타로드'에서 그동안 보여준 강렬함과는 또 다른 친근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사하는데 성공했다. 
아이콘은 향후 '스타로드'를 통해 색다른 게임을 하는 모습으로 편안한 즐거움을 줄 예정이다. 이들이 보여줄 의외의 힐링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OSEN이 제작한 '스타로드'는 국내 스타들이 베트남 한류 팬들을 위해 그동안 미처 보여주지 못한 매력들을 낱낱이 공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스타들의 소소한 인터뷰부터 리얼한 일상 등이 담겨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네이버 V라이브 화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