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이준호, 2018 AAA 참석확정…시상식 빛낸다 [공식입장]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10.06 10: 11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18 Asia Artist Awards’에 참석한다.
 
오는 11월 28일 개최되는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8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박준철, 2018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18 AAA’)에 이준호가 출격, 시상식을 더욱 빛낼 예정이다.

 
최정상 인기 아이돌 가수이자 실력파 배우로 사랑받고 있는 이준호는 2013년 영화 '감시자들'을 시작으로 드라마 ‘김과장’, ‘그냥 사랑하는 사이’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 미워할 수 없는 인간적인 매력의 악역부터 거칠지만 단단한 뒷골목 청춘까지 다채로운 역할을 맡으며 물오른 연기력을 뽐냈다. 마치 제 옷을 입은 듯한 이준호의 독보적인 캐릭터 해석력이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더불어 최근 종영한 ‘기름진 멜로’에서는 중식 셰프 ‘서풍’으로 색다르게 변신, 주방을 휘어잡는 카리스마와 심장을 간질거린 츤데레 면모를 함께 보여주며 개성 넘치는 연기 포텐을 터트렸다. 특히 강렬하면서도 달달한 남친 눈빛으로 新(신) 로코장인까지 접수하는 등 매 작품마다 발휘한 연기 센스로 뜨거운 호평 속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배우로서 다부지게 활약하고 있는 이준호는 지난해 '2017 Asia Artist Awards’에서 ‘베스트 셀러브리티’ 상 배우 부문을 수상해 ‘2018 AAA’ 참석이 더욱 뜻깊다. 국내를 넘어 세계인들의 사랑까지 한몸에 받고 있기에 이번 시상식에 깊은 품격과 매력을 더할 예정이다. 
 
이준호의 참석까지 확정되며 가수 20팀, 배우 20명 라인업을 구축해가고 있는 ‘2018 AAA’는 1층 전석을 스탠딩으로 꾸며 관객 모두가 역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크레이지 페스티벌’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후보와 수상자를 공정한 방식으로 선발, 시상한다. 
 
뿐만 아니라 ‘2018 AAA’는 케이스타그룹(KSTAR GROUP)(의장 김효진, 이하 케이스타그룹)과 손을 잡고 페이스티켓 서비스를 제공한다. 
 
케이스타그룹은 지난 5월 ‘2018 드림콘서트’를 시작으로 ‘2018 센텀맥주축제’,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등의 공식 스폰서를 연달아 맡으며 엔터테인먼트 관련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에는 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의 공식 후원사로 선정돼 아시안게임과 관련된 공연을 담당하여 아시아 전역에 성공적으로 K-POP의 위상을 높였다. 오는 11월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K-POP 공연을 준비 중이다. 
 
‘2018 Asia Artist Awards’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의 주관으로 오는 11월 28일 글로벌 허브시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AAA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