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콘' 3일간 자뷰심 뿜뿜..'얼굴천재' 아스트로 피날레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8.10.07 18: 33

대한민국 최고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에 인기그룹 아스트로가 참석해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지난 5일(금) 동대문 DDP에서 성공리에 포문을 연 대한민국 최초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이 마지막 날인 7일(일)까지 풍성한 콘텐츠로 관람객들의 호평을 얻었다.  '겟잇뷰티'와 '컨벤션'을 합친 ‘겟잇뷰티콘’은 소비자(시청자)와 셀러브리티, 뷰티 인플루언서, 뷰티 브랜드가 한 데 어우러지는 신개념 페스티벌. 특히 이번 '겟잇뷰티콘' 2회는 'ONEderfulYOU'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나만의 뷰티 자부심, 일명 '자뷰심'을 뽐낼 수 있는 시간을 선사했다.

 
‘겟잇뷰티콘’의 마지막 메인 스테이지 주인공은 인기그룹 아스트로. 아스트로의 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 등 모든 멤버들이 무대에 올라 화려한 퍼포먼스와 열창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날 ‘겟잇뷰티콘’ 현장은 아스트로의 등장만으로도 인산인해를 이루며 팬들의 폭발적인 함성으로 가득 찼다. 아스트로는 ‘너잖아’, ‘니가 불어와’, ‘너의 뒤에서’ 등 히트곡들을 연달아 부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화답했다.
 
한편, 제 2회 '겟잇뷰티콘’을 마지막으로 만나볼 수 있는 7일(일)에는 다채로운 스테이지들이 관람객들을 환호케 했다.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으로 인기를 모은 뷰티 크리에이터 헤이즐과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는 뷰티 크리에이터 오늘의 하늘이 콜라보 스테이지를 꾸몄고, 지숙은 ‘겟잇뷰티콘’의 ‘메이크오버 존’에 등장해 관람객들에게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하며 소통했다. 메인 스테이지에서는 또, 감미로운 목소리의 가수 핫펠트의 라이브 스테이지와 대세 보이그룹 아스트로의 뮤직 스테이지가 펼쳐져 폭발적인 반응을 낳았다.
/comet568@osen.co.kr
[사진] 온스타일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