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에반스 "'어벤져스4' 결말, 관객들 충분히 만족할 것" [Oh!llywood]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8.10.14 09: 38

크리스 에반스가 '어벤져스4'에 대해 귀띔했다. 
크리스 에반스는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에이스 코믹콘에 참석해 "관객들이 '어벤져스4'에 충분히 만족할 것"이라고 밝혔다. 
크리스 에반스는 최근 '어벤져스4'의 재촬영을 마쳤다. 결말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는 가운데 크리스 에반스는 "관객들이 충분히 만족할 것"이라고 조심스럽게 언급했다.

'어벤져스4' 재촬영까지 모두 마친 후 크리스 에반스는 "공식적으로 '어벤져스4' 촬영을 마쳤다. 감정이 북받쳐 오르는 날"이라며 "지난 8년간 캡틴 아메리카를 연기할 수 있었던 것은 내게 큰 영광이었다. 카메라 앞과 뒤에 섰던 모두와 관객들에게 감사드린다. 감사한 마음 영원히 간직하겠다"고 SNS에 글을 남겼다. 
팬들은 크리스 에반스의 이 글이 '어벤져스4'의 결말을 암시하는 것 아니냐고 추측하기도 했다. 그러나 크리스 에반스는 에이스 코믹콘에서 이를 전면 부인했다.  
크리스 에반스는 "많은 사람들이 내가 올린 글이 혹시 스포일러가 아니냐고 하더라. '어벤져스4'가 어떻게 끝나든지 나는 똑같은 내용의 글을 올렸을 것"이라며 "10년간 촬영했던 22개의 영화를 마무리하는 마지막 촬영이라 만감이 교차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온갖 감정들이 몰려와 감사 인사를 올렸을 뿐이다. 파장이 있었던 것은 알지만, 나는 그런 이야기들을 부정하는 것도, 확인하는 것도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어벤져스4'는 오는 2019년 5월 3일 북미에서 개봉한다. '어벤져스4'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충격적인 결말을 잇고, 지난 10년간의 마블 세계관을 총정리하는 내용이 담길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북미 개봉보다 앞서 2019년 4월 말 개봉할 것으로 예상된다. /mari@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