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믿고 듣는 자이언티다.
자이언티가 컴백과 동시에 음원차트를 점령했다. 레드벨벳 슬기의 피처링으로 더욱 막강해진 자이언티는 적수 없는 1위 '올킬'을 달성했다.
자이언티가 지난 15일 오후 6시 발표한 새 EP앨범 'ZZZ'의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으로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이 곡은 발표 직후 차트 1위에 오른데 이어 16일 오전 7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을 비롯해 지니, 소리바다, 올레뮤직, 벅스, 네이버뮤직, 엠넷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다시 한 번 막강한 음원파워를 발휘하고 있는 자이언티다. 특히 가수 아이유가 지난 10일 발표한 신곡 '삐삐'로 1위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자이언티가 아이유를 제치고 새롭게 왕좌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막강한 음원파워들의 대결에서 승리한 셈이다.

'멋지게 인사하는 법'은 슬기가 피처링에 참여했다는 사실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곡이다. 개성 강한 두 가수의 만남으로 신선한 조합을 완성해내면서 음악 팬들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자이언티는 이 곡에 대해서 "무래도 다른 곡들보다 쉽고 흥얼거리는 멜로디다. 명절에 개봉할 법한 잘만든 로맨틱 코미디 같은 노래. 쉽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 같은 노래를 만들고 싶었다"라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혁이 피처링한 '잠꼬대(Sleep Talk)', 이센스가 참여한 '말라깽이(Malla Gang)' 등 다채로운 매력의 곡들이 앨범을 채우고 있어 듣는 재미를 더한다.
돌아온 음원킹 자이언티가 1위로 시작한 성공적인 컴백을 롱런으로 이어갈지 주목된다. /seon@osen.co.kr
[사진]더블랙레이블 제공, OSEN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