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던도 '럽스타그램' 시작, 日 데이트 공개..현아♥ 직접 태그 [★SHOT!]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10.16 09: 01

 그룹 펜타곤 이던이 공개 열애 중인 현아와의 데이트 사진을 직접 공개했다.
이던은 15일 자신의 SNS에 별 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은 현아와 일본 여행을 하며 찍은 사진들이다.
앞서 같은 날 현아는 이던과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다수 게재하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현아는 이던에게 달려가 팔짱을 끼고 백허그를 하는 등 당당한 공개 열애를 이어갔다.

이던 역시 현아와 같은 장소로 추정되는 샵과 길거리에서 찍힌 자신의 사진을 올리고 현아의 SNS 아이디를 태그했다. 현아는 이던의 게시글에 '좋아요'를 눌렀다.
지난 10일에도 현아는 펜타곤이 데뷔 2주년을 맞이하는 날 이던과의 데이트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응원을 보냈지만 하필 펜타곤의 데뷔 기념일이어야 했냐며 아쉬움을 토로하는 반응도 적지 않았다.
결국 큐브는 15일 오후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5일 현아와 계약 해지에 합의했습니다. 지금까지 함께 해준 아티스트와 팬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그러나 발표 직후 현아와 이던은 '럽스타그램'을 함께 펼치며 아랑 곳하지 않는 듯한 모양새를 내비쳤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현아, 이던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