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티x슬기, 3일째 7개 음원차트 1위..'롱런 시작'[美친차트]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10.17 07: 51

가수 자이언티의 롱런이 시작됐다. 
자이언티가 음원차트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발표 직후 음원차트 1위에 오른데 이어 3일째 변함없이 왕좌를 유지하면서 음원 강자의 파워를 발휘하고 있는 모습이다. 
자이언티가 지난 15일 오후 6시에 발표한 신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은 17일 오전 7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을 비롯해 지니, 소리바다, 몽키3, 올레뮤직, 엠넷, 벅스뮤직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주요 7개 음원차트 모두 1위에 오르면서 음원파워를 입증한 자이언티다. 

자이언티는 막강한 10월 가요계 라인업에서 차트 1위 성적을 기록하며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레드벨벳 슬기의 조합이 더해져 꾸준한 롱런까지 기대되고 있다. 
이로써 자이언티는 지난해 12월 발표했던 싱글 '눈'에 이어서 '멋지게 인사하는 법'까지 2연속 차트 올킬의 기록을 달성했다. 
자이언티는 '멋지게 인사하는 법'에 대해서 "명절에 개봉할 법한 잘 만든 로맨틱 코미디 같은 곡"이라고 소개했다. 슬기와의 조합이 인상적인 만큼, 매력적인 곡이다. 
자이언티가 1위 롱런으로 10월의 음원킹에 등극할지 관심을 모은다. /seon@osen.co.kr
[사진]더블랙레이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