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이혜영, 고소영 부케 받은 사연 공개 "처음엔 거절했다"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8.10.17 08: 58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이혜영이 절친 고소영의 부케를 받은 사연을 직접 밝힌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에서는 이혜영이 출연, 고소영과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혜영은 고소영의 결혼식 부케를 받은 비화를 털어놨다. 이혜영은 “고소영의 부케 부탁을 받았을 때 처음엔 거절했다”며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는 세기의 결혼식인데 내가 받아도 되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며 망설였던 이유를 전했다. 하지만 이혜영은 “고소영의 말 한마디에 감동을 받았다”며 부케를 받기로 결심한 이유를 공개하며 눈시울을 붉혔다고 전해져 그 전말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또한 이혜영은 “고소영이 나와 전화할 땐 귀여운 오리 목소리를 낸다”며 고소영의 귀여운 비밀을 공개하기도 했다. 실제로 이혜영은 고소영과의 깜짝 통화를 진행하기도.
애교 가득한 목소리로 전화를 받은 고소영에게 유재석이 “여기 해피투게더예요”라고 말하자 순식간에 고소영의 목소리가 차분하게 변해 폭소를 자아냈다. 더불어 고소영은 이혜영에게 “검색어 순위에 오르지 않게 조심해”라고 신신당부하며 끈끈한 우정을 과시했다는 후문.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는 1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mari@osen.co.kr
[사진] '해피투게더4'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