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에이틴' 후속작 '하지말라면 더하고 19' 포스터 공개..28일 첫방송


[OSEN=김은애 기자] 글로벌 10억 뷰를 달성한 플레이리스트가 또 다시 새로운 10대 드라마를 시작한다.

17일후 오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측은 각종 채널을 통해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는 총 7화로 연재될 예정이며 '에이틴'과는 다른 작품이다.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는 하지 말라는 것들 투성이인 고등학교에서 19살이자 고3으로서 사는 5명의 청춘과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다소 거친 느낌의 감각적인 포스터와 더불어 캐스팅된 주연배우인 정하준, 신기환, 남윤수, 전유림, 이정하는 모두 연예계 차세대 유망주로 유명해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는 10월 28일 일요일 저녁 7시에 1화가 공개되며 매주 수, 일 저녁 7시에 플레이리스트의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에서 연재된다.

'에이틴'과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와 동일하게 플레이리스트의 V라이브와 네이버TV에서는 1화 더 일찍 볼 수 있다.

한편, 10대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으며 국내 조회수 1억 4천만 뷰를 기록한 '에이틴' 시즌1은 현재 시즌2 제작을 논의 중이다.

플레이리스트는 '연플리' 시리즈, '열일곱', '옐로우', '꽃엔딩', '에이틴' 등 1020세대들의 감수성을 자극하는 작품들을 탄생시켜 전 세계 조회수 10억 뷰, 770만 구독자를 달성하는 등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