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Key친', 샤이니 키라서 가능한 홈커밍 토크쇼 '역시 만능 키'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8.10.19 09: 52

‘청담Key친’(청담키친) 샤이니 키의 만능 매력이 돋보였다.
매회 폭발적인 조회수와 반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청담Key친’은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를 집으로 초대, 자신만의 레시피로 직접 만든 ‘맞춤형 요리’를 대접하며 공감과 힐링의 시간을 보내는 키의 첫 단독 토크쇼다.
지난 18일 방송된 7화에서는 런웨이를 넘어 예능, 라디오, CF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톱 모델 이현이, 송해나, 김진경이 게스트로 출연, 키와 색다른 케미를 선사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키는 게스트들을 위해 능숙한 솜씨로 블루치즈가 들어간 샐러드, 티본 스테이크, 고추냉이 매시트 포테이토 등 다채로운 음식을 준비, 평소 식단 관리에 바쁜 모델들의 입맛까지 완벽히 사로잡으며, 요리에 대한 남다른 재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더불어 키가 평소 관심을 가지고 있던 패션 분야에서 일하고 있는 게스트들이 출연한 만큼 깊이 있는 이야기들로 진솔하게 토크를 이끌어 갔다. 또 그들이 한 번도 받아본 적 없는 신선한 질문들을 던져 “이렇게 우리 일에 이해도가 있는 분을 처음 만난 것 같다”라는 게스트들의 호평을 받는 등 호스트로서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과시했다. 
‘청담Key친’ 7회 방송은 오는 25일 목요일 저녁 6시 JTBC4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parkjy@osen.co.kr
[사진] ‘청담Key친’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