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 레이가 미국 데뷔 앨범 '나마나나'를 통해 야심찬 첫 시작을 알렸다.
엑소 레이는 19일 오후 4시(한국시간)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번째 솔로 앨범이자 미국 데뷔 앨범 '나마나나'를 발표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나마나나'는 중독성 강한 피리 소리와 무게감이 느껴지는 브라스 사운드, 뭄바톤 리듬이 어우러진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레이가 만든 신조어 ‘NAMANANA’는 멈추지 않는 환상의 우림을 표현, ‘NAMANANA’에서 이 음악과 함께 현재를 즐기고 진정한 나를 찾자는 메시지를 가사에 담아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역시 레이가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음악적 능력을 과시했다.
"Don’t stop the music, get louder. Come on now feel it(음악을 멈추지 마. 더 크게. 이리 와서 느껴봐)", "Don’t stop till you feel the power. There ain’t no ceiling(힘이 느껴질 때까지 멈추지마. 그곳에 한계는 없어)", "No time for stressin’, just be your best. And you’ll have whatever you want(스트레스 받을 시간이 없어. 최선을 다해. 그리고 네가 원하는 모든 걸 가질거야)" 등 현재를 즐기고 열정적으로 살아가는 마인드를 가사로 담아냈다.
이번 신보에는 레이가 작곡, 편곡에 참여한 11곡이 중국어 및 영어버전으로 수록됐다.
게다가 음원 공개와 동시에 타이틀 곡 ‘NAMANANA’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어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미국에서도 음반 발매된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레이 'NAMANANA' M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