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서 프로젝트 시즌2’ 최종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네 팀의 BJ 커버 댄서팀이 본격 트레이닝에 돌입한다.
TS엔터테인먼트가 아프리카TV, (사)한국안무협회와 진행하는 ‘댄서 프로젝트 시즌2’를 기점으로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 밝힌 가운데, 오늘(22일)부터 본격적인 트레이닝을 시작하고 독보적인 BJ 아이돌 그룹이 탄생할 것을 예고했다.
아프리카TV BJ들이 국내 유명 안무가들의 트레이닝을 통해 K-POP 전문 커버 댄서팀으로 거듭나는 프로그램 ‘댄서 프로젝트 시즌2’는 지난 15일 최종 오디션에서 BJ 총 19명을 선발, 국내 유명 안무가들과의 최종 만남이 성사되며 과연 어떤 매력을 지닌 커버 댄서팀이 탄생할지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처럼 오늘 저녁 8시부터 다가오는 11월 27일 파이널 퍼포먼스 무대까지 4주간의 트레이닝 과정을 포함한 ‘댄서 프로젝트2’의 모든 방송 컨텐츠는 BJ 개인 방송국에서 PC 및 모바일로 시청할 수 있으며, 비하인드 컷과 인터뷰 영상 등 다채로운 이야기들이 방영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안승환 아프리카TV 엔터테인먼트 사업팀 팀장은 “4주 동안 진행될 트레이닝을 통해 개인이 아닌 팀으로서 성장해나갈 BJ커버 댄서들의 이야기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besodam@osen.co.kr
[사진] TS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