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하면 게릴라공연"..몬스타엑스, 매력 대방출 타임[어저께V]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10.24 06: 45

몬스타엑스의 매력 '대방출' 타임이었다.
그룹 몬스타엑스가 정규2집 '아 유 데어?(ARE YOU THERER?)'로 컴백한 가운데, 22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컴백쇼를 진행했다. 몬스타엑스는 신곡 '슛 아웃(Shoot Out)'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는 것은 물론,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몬스타엑스는 이날 정규2집 수록곡이 '마이셀프(Myself)'의 라이브뿐만 아니라 '슛 아웃'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기도 했다. 또 직접 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한 곡씩 설명해주면서 특별함을 더했다.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직접 작업 과정을 설명해줘서 더 특별한 언박싱 타임이었다.

몬스타엑스는 또 "항상 활동하기 전에 가장 설레고 기대되는 마음은 똑같다. 두 번째 정규앨범도 더 멋있고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몬베베들과 같이 활동했으면 좋겠다"라며, "준비한 것들도 많고, 몬스타엑스가 이를 갈았다고 할 정도로 정말 열심히 준비했다. 몬베베들도 우리와 함께 파이팅했으면 좋겠다"라고 컴백 소감도 밝혔다.
또 "이번 활동은 뭔가 하기 전에 설레고 기분이 좋다. 빨리 시작하고 싶었다. 다른 활동 때도 시작할 때 설렜지만, 이번 활동 때는 같이 놀 수 있는 느낌이 든다. 얼마 전에 응원법을 만들었는데, 같이 놀 수 있는 것을 만들었다. 응원하면서 같이 즐겨주시면 좋겠다"라며, "감회가 새롭다. 오랜만에 다시 재정비하고 나오는 느낌"이라고 소감을 덧붙였다.
이번 생방송은 몬스타엑스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이번 방송은 시작 전부터 2억개가 넘는 '하트수'를 기록했다. 몬스타엑스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고마워하며, 팬들을 위하 하트 공약을 내걸기도 했다. 3억 하트 돌파부터 팬들을 위한 리퀘스트를 들어주며 특별한 선물을 더한 것.
주헌의 클로즈업샷으로 시작된 몬스타엑스의 하트 공약은 팬들을 위한 손편지와 '귀요미' 포즈 4종 세트, 애교 버전댄스까지 이어졌다. 섹시한 카리스마는 물론, 애교 넘치는 귀여운 몬스타엑스의 모습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시간이었다.
또 몬스타엑스는 신곡 1위 공약을 내걸기도 했다. 몬스타엑스는 "이번에는 지상파 1위 공약을 걸어보겠다. 혹시나 1위를 한다면"이라면서 1위 공약에 대한 의견들을 나눴다. 멤버들은 프리허그부터 형원의 디제잉까지 다양한 공약을 내놨다.
특히 형원은 멤버들과 함꼐 해보고 싶은 것이 있다며 게릴라 공연을 공약으로 내걸었다. 몬스타엑스는 '슛 아웃'의 지상파 1위 공약으로 게릴라 공연을 하겠다고 말해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컴백과 함께 특별한 생방송으로 전 세계의 팬들과 소통에 나선 몬스타엑스였다. 무엇보다 전 세계 팬들에게 "우리의 행복을 나누고 싶다"라고 말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해서 더 특별하고 애틋했던 시간이었다. 매력 대방출 타임과 함께 '몬베베'에 대한 마음이 유독 각별했던 몬스타엑스다. /seon@osen.co.kr
[사진]V라이브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