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무릎 아래로 내려오는 119cm(남성 사이즈 100호 기준) 벤치다운 '사이폰'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이폰은 심플한 디자인과 뛰어난 보온성을 앞세워 실용성과 스타일을 중요시 하는 1020세대의 영타깃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다.
이번 올해 사이폰은 안감 속 열과 공기를 지켜줘 다운을 더 따뜻하게 유지해 줌과 동시에 풍성한 볼륨을 제공하는 에어볼륨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 구스 충전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밑단 고리를 활용하면 보관이 용이치 않았던 긴 기장의 벤치다운을 접어 손쉽게 휴대할 수 있는 패커블 기능도 적용했다.

네파는 119cm라는 기장을 내세워 올 겨울 '한파 대비, 스타일 대비 119'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를 공략할 사이폰의 출시를 기념해 특별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 네파몰 페이지를 통해 네파의 전속모델이자 배우 장기용의 화보 속 가장 마음에 드는 사이폰 스타일링을 골라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사이폰 벤치다운(총 10명) 및 미스터피자 신제품 시식권(총 1190개)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네파는 또한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사이폰과 같은 네파의 롱패딩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웹브로슈어를 공개했다. 단순히 제품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아닌 성별 및 제품의 길이, 스타일을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하면 그에 맞는 롱패딩의 상세 설명, 비주얼 화보와 더불어 맞는 스타일을 제안해 주는 시스템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네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