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제시카, 소녀시대→인스타 퀸→월드스타로 가는 미모
OSEN 김제이 기자
발행 2018.10.24 10: 36

[OSEN=김제이 기자] '인스타의 퀸' 제시카가 화장품 모델로 발탁됐다. 제시카는 최근 패션 및 뷰티 아이콘답게 새로운 메이크업 브랜드 '어뮤즈(AMUSE)'와 계약하면서 자신의 미모를 더욱 뽐냈다. 
걸그룹 소녀시대 출신의 제시카는 이제 월드스타 대열에 올라섰다. 올 봄에는 프랑스 칸국제영화제의 팔레 드 페스티발에서 진행된 영화 ‘한 솔로:스타워즈 스토리’(감독 론 하워드) 레드카펫에 참석, 화사한 드레스로 전세계 사진기자들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기도 했다.
그리고 패션 아이콘의 상징이라는 브랜드 모델까지 이번에 꿰찬 것. 제시카를 발탁한 어뮤즈 측은 "멋진 여성의 롤모델을 보여주고 있는 제시카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히며 제시카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제시카는 최근 아티스트이자 패션 사업가로,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뷰티 셀러브리티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어뮤즈 측은 “제시카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아름다움과 아티스트에서 사업가로 두번째 커리어 또한 멋지게 펼치고 있는 모습이 어뮤즈의 브랜드 콘셉트 및 비전과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했다"라고 모델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로 떠오른 블러셔를 활용해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보여준 이번 화보는 제시카의 세련되고 도시적인 매력은 물론 사랑스럽고 밝은 모습까지 모두 담아냈다. /osenstar@osen.co.kr
[사진] 어뮤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