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프로듀서가 위너 송민호의 솔로앨범 발표를 예고했다.
양현석 대표는 24일 자신의 SNS에 "#MINO #송민호 #WINNER #위너#FIRSTSOLOALBUM #MV추가촬영중#IN_THE_MIDDLE_OF_ADDITIONAL_MV_SHOOT #YG"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미노솔로 뮤비결과가 아쉬워 추가촬영. 함께 밤새는중 '서현승감독 연출'"이라고 덧붙이며 송민호가 뮤직비디오 촬영 중인 모습도 공개했다.


특히 사진 속에는 양현석 대표가 직접 뮤직비디오 촬영을 모니터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위너 송민호에 대한 애정이 큰 만큼 함께 밤까지 지샌 것으로 보인다.
반면 송민호의 콘셉트도 궁금증을 자극한다. 화이트 의상을 입은 송민호는 금발머리를 한 채 수풀 옆에 앉아있다. 사진만으로도 감성을 자극하는 분위기다.
.앞서 양현석 대표는 최근 위너 송민호의 솔로앨범을 여러 차례 언급하며 팬들의 기대를 북돋았다. 신곡 녹음 및 뮤직비디오 촬영소식을 전했던 바.
송민호는 그동안 Mnet '쇼미더머니4'와 솔로곡 '몸' 등을 통해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입증해왔다. 또한 위너의 정규 2집에도 솔로곡 '손만 잡고 자자'를 수록해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그만큼 그가 양현석 대표와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어떤 솔로앨범을 내놓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YG 양현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