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프엑스 멤버 루나가 늘씬한 각선미를 뽐냈다.
루나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작업중. 대학로에 유명한 크로와상 먹고싶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루나는 늘씬한 각선미가 돋보이는 핫팬츠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꾸준한 다이어트로 완성한 몸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루나는 "Currently working on a new song! Long hours of work! Totally worth every minute. I’m so happy I get to see you all soon! Good night everyone (현재 새로운 노래를 만들고 있습니다! 장시간 일! 정말 매 분마다 가치가 있어요. 곧 여러분들을 볼 수 있어 저는 너무 행복해요. 잘자요)"라는 글을 덧붙였다.
앞서 루나는 지난 18일 "10일 성수기 부분다이어트 도전중. 특정부분 다이어트를 해보며 자연스럽게 식단을 지키게 되고, 먹고싶은 것은 조꼼만~~!! 대신 배고플땐.. 채소와 과일을 섭취해주면서 몸에 발란스를 맞춰갔더니 10일만에!!!!! 체중감량 -4.6kg !!!!! 목표체중까지 -4키로 남았다"라는 글로 다이어트 중임을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루나는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 '룬파벳'을 운영 중이다. /parkjy@osen.co.kr
[사진] 루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