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중훈X신세경의 감성..'국경없는 포차', 힐링 담은 첫 티저 공개[Oh!쎈 레터]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8.10.26 16: 35

'국경없는 포차'의 감성이 돋보이는 티저가 공개됐다. 
올리브 새 예능 '국경없는 포차' 측은 26일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국경없는 포차'는 한국의 정을 듬뿍 실은 포장마차가 국경을 넘어 해외로 가서 현지 사람들에게 한국 포장마차의 맛과 정을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박중훈, 신세경, 안정환, 이이경, 샘 오취리, 에이핑크 보미, 마이크로닷이 출연하며, '포장마차 세계일주'라는 콘셉트로 국경을 넘으며 국경 없는 친구들과 소통하는 색다른 감성이 돋보이는 프로그램이 될 전망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박중훈의 감미로운 기타 선율과 노래로 시작된다. '폴링 인 러브'를 부르는 박중훈과 손님들을 바라보며 뭉클한 감정을 느끼는 듯한 표정의 신세경이 보인다. 그리고 파리의 에펠탑 아래 '국경없는 포차'에 모인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음식을 먹고 술 한 잔을 기울이며 담소를 나누거나 운치를 즐기는 모습이 이어진다. 
여기에 "여기 참으로 이상한 포장마차가 있습니다. 한 그릇에 추억을 나누고 한 잔에 고민을 털어내는 통역이 필요없는 이상한 포장마차 여기는 에펠탑 아래, '국경없는 포차'입니다"라는 자막은 '국경없는 포차'의 콘셉트를 명확하게 부각시켜 준다. 그 어떤 말도 필요없이 기타 반주의 노래, 함께 나누는 음식의 따뜻한 기운만으로도 '국경없는 포차'가 전해줄 포근하면서도 뭉클한 감정을 확인할 수 있다.
데뷔 이해 예능 프로그램 첫 고정 출연을 알린 박중훈과 신세경이 안정환, 이이경, 샘 오취리, 에이핑크 보미, 마이크로닷과 파리. 노르망디 코펜하겐에서 만들어갈 '국경없는 포차'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그리고 이들이 전해줄 깊이감 있는 이야기는 얼마나 큰 울림을 전할지 벌써 큰 기대가 쏠리고 있다. 
'국경없는 포차'는 오는 11월 21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parkjy@osen.co.kr
[사진] '국경없는 포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