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48' 걸그룹 아이즈원이 드디어 오늘(29일) 정식으로 데뷔한다.
아이즈원은 29일 오후 6시에 데뷔앨범 '컬러아이즈(COLOR*IZ)'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케이블채널 엠넷 '프로듀스 48'로 결성된 이후 2개월만의 정식 데뷔다.
아이즈원은 이날 데뷔 앨범과 함께 데뷔 쇼콘을 개최한다. 아이즈원의 데뷔 쇼콘은 전석 매진을 기록한 것은 물론, 케이블채널 엠넷을 비롯해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한 생중계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아이즈원의 데뷔앨범 '컬러아이즈'에는 총 7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멤버들의 아름다운 음색과 귀여운 랩이 돋보이는 1번 트랙 '아름다운 색'을 시작으로, 경쾌한 에너지로 가득한 'O'My!', 파워풀한 후렴구가 매력적인 타이틀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동화 같은 웅장한 편곡과 따뜻한 감성이 조화를 이루는 '비밀의 시간'이다.

여기에 아이즈원 열두 멤버의 목소리만으로 새롭게 편곡된 '프로듀스48' 경연곡 '앞으로 잘 부탁해(IZ*ONE ver.)', '반해버리잖아?(好きになっちゃうだろう?)(IZ*ONE ver.)', '꿈을 꾸는 동안(IZ*ONE ver.)'도 더해졌다.
아이즈원은 데뷔앨범 발표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게 됐다. 쇼콘을 시작으로 음악방송은 물론, KBS 2TV '안녕하세요' 등 예능 출연에도 활발하게 나설 예정이다.
국민 프로듀서들이 직접 선택한 멤버들로 구성된 팀인 만큼, 아이즈원이 아이오아이와 워너원을 잇는 국민 그룹이 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seon@osen.co.kr
[사진]아이즈원 공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