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vs솔로 제니 [Oh!쎈 탐구]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10.30 15: 01

블랙핑크와는 또 다른 제니의 출격이다.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솔로 데뷔곡 발표를 앞두고 글로벌한 관심을 받고 있다. 블랙핑크가 워낙 세계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제니의 솔로 변신에 대한 관심도 높은 것.
무엇보다 블랙핑크와는 또 다른 파격을 예고하고 있기에 제니의 솔로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겁다. 블랙핑크 제니와 또 다른 'SOLO' 제니의 무한 매력을 기대하고 있는 분위기다.

# 블랙핑크 제니
YG엔터테인먼트에서 6년 동안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탄탄하게 실력을 쌓아온 제니는 지난 2016년 블랙핑크로 데뷔하며 그동안 쌓아온 실력과 매력을 터트렸다. 랩과 보컬에 모두 능하고 춤 실력까지 갖추고 있는 제니이기에 데뷔 이후 단번에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제니는 블랙핑크 멤버들 중에서도 카리스마 있는 포지션으로 특유의 매력을 어필하는데 성공했고, 특히 매력적인 외모와 특유의 분위기까지 더해져 세계 팬덤의 관심을 받았다. 다년간의 연습생 생활로 차근차근 키운 실력이 블랙핑크 데뷔와 함께 빛을 발했다.
블랙핑크에서 제니는 걸크러시 넘치는 매력으로 여성 팬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는데, 시크한 이미지가 더해지면서 패션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스타다. 무대 장악력이 좋은 만큼 블랙핑크의 주축으로 팀을 잘 이끌고 있는 제니다.
# SOLO 제니
솔로 제니는 블랙핑크와는 다른 파격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제니는 블랙핑크의 첫 번째 솔로 주자로, 오는 12일 첫 번째 솔로곡 'SOLO'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솔로로서도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음을 보여주는 좋은 예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솔로로서 제니는 파격적인 변신을 택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9일 공개된 티저를 통해서 몽환적인 분위기와 사춘기 소녀 같은 앳된 비주얼, 주근깨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시크했던 이미지와는 또 다른 신비롭고 몽환적인 매력이다.
제니는 솔로 데뷔곡을 통해 다시 한 번 블랙핑크의 히트곡 메이커인 테디와 작업했다. 팝적인 요소가 적절히 가미된 힙합곡으로 직설적이고 솔직한 가사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 제니의 걸크러시한 매력과 소녀스러운 분위기로 색다른 매력의 솔로곡을 완성시켰을 것으로 보인다. 블랙핑크와는 또 다른 제니의 솔로를 기대하게 만드는 이유다. /seon@osen.co.kr
[사진]YG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