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할로윈데이 특별 콘텐츠로 팬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0월 31일,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할로윈데이 기념 깜짝 코스프레 이미지를 다수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더보이즈 멤버들은 각각 드라큘라, 해리포터, 잭스패로우, 드래곤볼 등 호러 무비는 물론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넘나드는 다양한 할로윈 코스프레를 완벽 소화,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이 이미지 속 더보이즈는 짙은 분장과 캐릭터 의상에도 가려지지 않는 눈부신 비주얼 면면으로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더보이즈는 31일 오후 공식 네이버 V채널을 통해 자체 웹 예능 '미션 더 보이즈- 할로윈 스페셜 편’을 공개하고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영상 속 더보이즈는 전북 남원시 등을 배경으로 시민들과 함께 더보이즈의 이름을 맞추는 미션을 함께하는 등 특별한 소통에 나서 눈길을 모은다.
한편 ‘신흥 대세’로 손꼽혀온 그룹 더보이즈는 최근 5주간 진행한 싱글 ‘라잇 히어(Right Here)’ 활동을 성공리에 마무리하고, 현재 다음 컴백을 위한 신곡 작업에 들어섰다. 광고계를 비롯해 예능, MC 등 다방면에서 뛰어난 활약 중인 더보이즈는 최근 멤버 주연이 SBS '정글의 법칙- 북마리아나제도 편(가제)'에 합류, 지난 31일 현지로 출국하며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크래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