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DJ DOC 정재용이 품절남에 이어 아이 아빠가 된다. 예비 신부와 엄마는 걸그룹 아이시어 출신 선아. 두 사람이 오는 12월 1일 결혼식을 올린다는 사실이 알려져 뜨거운 화제몰이 중이다. 더불어 현재 선아는 임신 9주차다.
정재용의 소속사 측은 "정재용이 오는 12월 1일 오후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강남 모처 웨딩홀에서 화촉을 밝힌다"라고 1일 전했다. 결혼식 날짜인 12월 1일은 두 사람이 본격 만남을 가진 지 딱 2주년 되는 날이라고.
정재용의 예비 신부는 정재용보다 19세 연하로 과거 모델과 걸그룹 아이시어로 활동한 바 있는 선아다. 그는 지난 2016년 걸그룹 아이시어 리더로 데뷔해 싱글 ‘타임 밤(Time Bomb)’으로 활동했으나 이듬해인 2017년 팀을 탈퇴했다.


선아는 아이시어 활동 중에도 색다른 행보를 펼쳐 보였는데, 강원도 강릉 경포해수욕장에서 열린 '2016 비키니 코리아'에 참가하며 비키니 코리아 콘테스트에서 3관왕을 차지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의 끼를 방출했다.
서구적 외모와 뇌쇄적 눈빛으로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았던 선아는 정재용과 오락성인채널 VIKI TV '아주 재미있는 쇼, 아재쇼 시즌2'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지난 2016년 11월 방송에 출연한 선아는 당시 '눈부신 바디라인 걸그룹 아이시어의 선아'라는 수식어로 소개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신인임에도 과감한 댄스와 남다른 '19금' 입담을 과시해 보는 이를 놀라게 했다. 정재용에게 "보통 내공이 아닌 것 같다"란 평을 듣기도. 그리고 선아는 이듬해 초 '아재쇼 시즌2' MC로 합류했다. 방송에서 정재용은 농담 반 진담 반으로 선아에 대한 호감을 표현하기도 했던 바다.

선아는 현재 다른 직종에서 프리랜서로 일하고 있는 중이다.
한편 이로써 DJ DOC 멤버 전부 유부남이 됐다. 이하늘은 지난 10월 10일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김창열은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 nyc@osen.co.kr
[사진] OSEN DB, 선아 SNS, '아재쇼2'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