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바꼭질' 이유리, 깜짝 가수 변신..직접 부른 OST '음원 전격 발매'[공식입장]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8.11.03 15: 47

'숨바꼭질' 이유리가 직접 부른 OST가 공개된다.
MBC 주말특별기획 ‘숨바꼭질’(극본 설경은, 연출 신용휘/강희주,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의 5번째 OST ‘널 위해 살겠다’가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숨바꼭질’ OST part.5 ‘널 위해 살겠다’는 자타 공인 최고의 시청률 요정이자 극 중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주인공 이유리가 직접 가창에 참여해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유리는 극 중 겉으로는 대한민국 여성들의 워너비이자 재벌 상속녀로 모든 것을 다 가진 듯 보이지만 사실은 대용품에 불과한 인생을 살고 있는 민채린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그 가운데 오늘 공개되는 이번 OST part.5 ‘널 위해 살겠다’는 타이틀롤로 맹활약중인 이유리가 직접 참여해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특히, 이유리는 OST의 완성도를 위해 몇 번의 수정도 마다하지 않는 열정을 보여줘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여기에 이유리의 목소리로 완성된 OST는 종영까지 단 3주만을 남겨두고 있는 ‘숨바꼭질’을 애청하는 시청자들의 감정을 한 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한편,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등의 OST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숨바꼭질’의 음악감독 개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nyc@osen.co.kr
[사진] 네오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