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하이가 데뷔 6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4일 이하이는 자신의 SNS에 "오늘로 6년 벌써 6년!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거 같아요 모두들 고맙고 사랑해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저도 보고싶어요 정말 아주 많이...!!!!#100년가약#넌내거야#집착#공포에떠는팬들"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특히 이하이는 자신의 캐리커쳐 사진들을 올리며 6주년을 기념했다. 여기에 남다른 팬사랑까지 드러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 역시 자신의 SNS에 "#LEEHI #이하이 #20181104#6_YEARS_ANNIVERSARY #6주년 #YG"라는 글과 함께 축하포스터를 올렸다. 포스터 속에는 이하이의 환한 미소가 돋보인다.
이하이는 국내 독보적인 솔로 보컬리스트다. 이하이만의 소울풀한 보이스는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BS 'K팝스타' 준우승자 출신인 이하이는 2013년 1집 앨범 ‘FIRST LOVE’로 각종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으로 데뷔 했다.
이어 지난 2016년 ‘SEOULITE’로 컴백, 타이틀곡 ‘한숨’과 ‘손잡아 줘요’로 국내 음원차트 실시간 올킬은 물론 일간차트 정상을 휩쓸었다.
무엇보다 이하이는 2013년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21 Under 21’(21세 미만의 21인 아티스트)에 선정되며 세계 무대에서도 각광받은 바 있다. 또 그는 지난 3월 세계 최대 음악페스티벌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SXSW)’에 한국 대표로 참석해 현지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 /misskim321@osen.co.kr
[사진] Y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