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돌' 더맨블랙, 15일 첫 공식앨범 '베리어스 컬러스' 발표[공식입장]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11.08 07: 39

멀티테이너 배우 그룹 ‘더 맨 블랙(The Man BLK)’이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더맨블랙은 오는 15일 오후 6시 미니 앨범 ‘베리어스 컬러스(Various Colors)’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달 10일 배우와 가수로서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소화하며 ‘배우돌’로 탄생한 더 맨 블랙의 첫 공식 앨범이다.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10명의 더 맨 블랙 멤버 고우진, 강태우, 이형석, 윤준원, 엄세웅, 신정유, 정진환, 천승호, 최성용, 최찬이는 탄탄한 연기력을 기본으로 다양한 끼와 재능을 가진 멤버로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앨범은 각기 다른 특색을 가진 10인 10색 멤버들의 풍부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모든 색을 섞으면 블랙(BLACK)이 되듯이, ‘더 맨 블랙’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컬러를 담은 앨범으로 5개의 트랙으로 구성된다.
쇼케이스를 통해 먼저 공개 된 '겨울이 온듯해(Missing you)'는 절제된 비트와 서정적인 Ep사운드가 더해져 리스너들에게 포근함과 따뜻함을 선사하는 곡으로 기대되고 있다.
더 맨 블랙은 앞서 하이틴 웹드라마 ‘고벤져스’를 통해 초능력을 가진 고등학생으로 열연하며 최찬이, 정진환, 엄세웅, 신정유, 강태우가 병맛 환타지 히어로 5인방으로 불리고 있다. 배우와 가수로 국내외 팬심을 겨냥한 더 맨 블랙의 미니 앨범 활동과 아울러 다른 멤버 이형석, 천승호, 최성용, 윤준원, 고우진의 개별 작품 활동도 준비 중이다. /seon@osen.co.kr
[사진]스타디움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