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속스캔들’ ‘써니’ ‘타짜-신의 손’에 이은 강형철 감독의 네 번째 영화 ‘스윙키즈’(제공배급 NEW, 제작 ㈜안나푸르나필름)가 내달 개봉하는 가운데 오는 12일 쇼 케이스 LIVE를 개최한다.
강형철 감독의 ‘스윙키즈’는 1951년 거제 포로수용소, 오직 춤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오합지졸 댄스단 스윙키즈의 가슴 뛰는 탄생기를 그린 영화이다.
‘과속스캔들’(824만 명)과 ‘써니’(736만 명)를 통해 음악을 활용한 감각적 연출과 유쾌한 재미, 따뜻한 드라마로 관객들에게 공감대를 형성하며 큰 사랑을 받아온 강형철 감독의 ‘스윙키즈’는 11월 12일(월)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SMTOWN 씨어터에서 카카오페이지와 함께하는 쇼 케이스 LIVE 를 개최하고 예비 관객들을 만난다.
이번 ‘스윙키즈’의 카카오페이지 쇼 케이스 LIVE는 강형철 감독과 도경수, 박혜수, 오정세 등 주연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스윙키즈’ 댄스단의 핫 데뷔를 기념하여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지금껏 공개되지 않았던 영상을 최초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끼와 에너지가 넘치는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 흥이 넘쳤던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 ‘스윙키즈’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오직 카카오페이지 쇼 케이스 LIVE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공연과 배우들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 준비돼 있어 뜨거운 반응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이번 쇼 케이스는 카카오페이지를 비롯해 카카오TV, 카카오톡 #영화탭과 다음 앱을 통해 생중계돼 영화의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예비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만나며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스윙키즈’는 지난 1, 2차 쇼케이스 응모 이벤트의 폭발적인 참여와 반응에 힘입어 마지막 100석의 좌석을 추가 오픈하는 라스트 티켓 이벤트로 또 한번 역대급 반응을 끌어 모을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의 라스트 티켓 이벤트는 예스24 영화 앱 신규 설치자 대상으로 모바일을 통해 진행되며 오늘 오후 5시에 오픈해 한 시간 동안 응모가 가능하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쇼케이스 티켓 외에도 ‘스윙키즈’의 예매권과 한정판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으로 기대를 높인다.
독창적인 스토리텔링과 감각적 연출, 세대를 관통하는 공감과 재미를 전하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강형철 감독의 4년만의 신작으로 에너지 넘치는 젊은 배우들의 신선한 시너지, 포로수용소 내 탭댄스팀이라는 색다른 소재까지 더해져 기대를 높이는 영화 ‘스윙키즈’는 2018년 12월 개봉 예정이다./ purplish@osen.co.kr
[사진] NEW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