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개장' 성유리, 원조 요정의 위엄..'다 갖춘 MC'[Oh!쎈 컷]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8.11.13 10: 34

배우 성유리의 변치 않는 아름다움과 다채로운 표정이 담긴 예능 촬영 현장 모습이 공개됐다.
셀럽들의 다양하고 리얼한 밤 라이프를 관찰하는 예능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이하 야간개장)'의 타이틀 롤 MC로 유쾌한 입담과 매끄러운 진행으로 사랑 받고 있는 그녀가 촬영 비하인드 컷을 선보인 것.
13일, 공개된 사진에는 성유리의 다채로운 표정과 생동감 있는 리액션이 담겨 있어 시선을 모은다. 그녀는 게스트들의 밤 라이프가 그려진 VCR을 보고 이야기 나누면서 진지하게 집중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함박 웃음을 지으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셀럽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서로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지니고 있지만 현장에서 그들과 깊은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하는 그녀의 노력으로 토크가 더욱 풍성해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성유리의 비주얼 역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는 스튜디오 촬영인 만큼 매 촬영마다 포인트가 있는 세련된 패션과 악세서리 등으로 자신만의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있으며, 다양한 헤어스타일로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높이고 있다.
성유리는 '야간개장'에서 매 회 출연하는 게스트에 대한 맞춤형 진행은 물론, 스튜디오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서장훈, 붐, 나르샤와 남다른 케미로 편안한 분위기를 이끌면서 진행자로서의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중이다.
한편, ‘야간개장’은 매주 월요일 저녁 8시10분에 전파를 탄다. /nyc@osen.co.kr
[사진] 글로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